개요
2018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BRAND CHALLENGE 2018
주제
“Millennials by Millennials”를 테마로, 기획서를 제출하는 STRATEGY 부문,
영상/이미지의 콘텐츠를 출품하는 CREATIVE 부문 중 택1 하여 응모
기간 및 일정
- 오리엔테이션 (4월25일) : 공모전 페이스북 페이지 라이브 동시 진행
- 예선 접수 (4월 26일 ~ 5월 16일) : 참가 팀의 20% 본선 진출
- 본선 접수 ((5월 31일 ~ 6월 28일) : 결선 5팀, 입선 5팀 선발
- 챌린지 클래스(6월 3주)
- 결선 PT/시상식(7월 27일) : 부문별 최우수 1팀, 우수 1팀, 장려 3팀, 입선 5팀 시상 (총 20팀)
- 인턴십(8월)
※ 자세한 내용은 부문별 참가 신청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참가대상
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(원)에 재/휴학 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구성
※ 직장인 대학원생과 2년제 대학 졸업 후 4년제 대학 편입 예정자는 응모 불가
※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시기 위해서 응모자는 개별적인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셔야 하며,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 Brand Challenge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
시상내역
- 최우수상: 총 2팀 (부문별 각 1팀)
* 상금 1,000만원
*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
* 입사 특전 【서류전형, 1차 면접 면제】
- 우수상: 총 2팀 (부문별 각 1팀)
* 상금 500만원
*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
* 입사 특전 【서류전형 면제】
- 장려상: 총 6팀 (부문별 각 3팀)
* 상금 200만원
* 입사 특전 【서류전형 면제】
- 입선 : 총 10팀 (부문별 각 5팀)
* 부상: 화장품 세트
심사기준
- STRATEGY 부문
* 창의성: 전략(아이디어)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 (새로움, 독특함, 흥미로움 + 공감도)
* 논리성: 전략의 근거가 논리적이며 일관성이 있는가
* 실현가능성: 브랜드/기업차원에서 실행 가능한 전략인가
- CREATIVE 부문
* 창의성: 전략(아이디어)이 차별적이면서 공감이 되는가 (새로움, 독특함, 흥미로움 + 공감도)
* 적합성: 출품작의 내용이 브랜드/기업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는가
* 활용성: 브랜드/기업 차원에서 활용 가치가 있는가
※ CREATIVE 부문 본선 심사에는 Brand Challenge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온라인 평가 점수가 포함됩니다.
(온라인 평가 30%, 임직원 현업 평가 70%)
※ 심사위원
* 예선 및 본선 : ㈜아모레퍼시픽, ㈜에뛰드, ㈜이니스프리 등 3개사 마케팅 매니저
* 결선 : ㈜아모레퍼시픽, ㈜에뛰드, ㈜이니스프리 등 3개사 임원
응모분야
[STRATEGY 부문]
- 브랜드를 선택하여 기획안 제출
- 주제: 밀레니얼을 타겟으로 한 혁신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
[CREATIVE 부문]
- 브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, 영상 등의 콘텐츠 제작물 제출
- 주제 : 밀레니얼에게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/이미지 콘텐츠 제작
기타사항
- 모집 관련
* 개인 단독으로 응모하거나 또는 개인이 팀에 속해서 팀으로 응모 가능합니다.
* 외국인도 참여 가능하며 응모작 및 결선 PT는 영어로 제출하거나 진행해도 무방합니다
'공모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년 부여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공고 안내 (0) | 2020.06.13 |
---|---|
[국립수목원] 우리꽃 전시회 분경, 생활용품, 정원 공모전 (0) | 2020.06.13 |
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하랑푸드 로고 디자인 공모전 (0) | 2018.04.28 |
2018 태권도 사진 공모전 (0) | 2018.04.28 |
[커피빈] 총 상금 1천만원! 콜드브루 1분 영상 공모전 (0) | 2018.04.28 |
댓글